일상♡/반려견 Butter🧸 5

강원도 고성 애견동반 풀빌라 펫클라스 이용후기 (좋은점, 아쉬운점)

강원도 고성 애견동반 펜션 풀빌라 펫클라스🐕 이용후기! 2021. 11월 말 방문 했어요☺️ 2박3일 지내며 시설, 주변환경, 어매니티 등 좋았던 점 , 아쉬운 점 메모! 입실 | 오후 4:00 퇴실 | 낮 12:00 숙박비 : 2박3일 (일,월,화) 80만원 저는 A동 사용 했어요~ 수영장 수심 1m 정도 되는듯해요 계단은 6계단 있어요ㅎㅎ 하루에 한번씩 정화 시스템 돌리시더라구요 (낮 12~1시에) 🍳부엌, 거실 🛁욕실 쪽 🛏 침실 수영장 쪽에 밖이랑 이어지는 문 열면 숯불 고기 구워먹는 곳~ 🐶강아지 어매니티 구성🐶 강아지 구명조끼 S , M 1개씩 강아지 튜브, 드라이룸 수영장 쪽 캐비넷 안에 강아지용 조그만 타올들 🥎숙소 밖에 미니 운동장 2개 정면에 하나 있고 A동 쪽에 하나 있어요 펜스로 둘..

분당 대장동 애견카페 운동장 - 531 studio (영업시간, 메뉴, 주소)

뛰뛰 가능한 넓은 애견 운동장😀 분당 고기리에 있는 애견 카페 531 studio🐕 🚗주차는 정문 울타리 쪽에 가능 👇531 studio 인스타그램👇 📸포토존 , 전경 📸 ☕️메뉴🍰 강아지 메뉴도 있어요~ 버터는 제리 치즈 케이크 냠😘 버터 친구들이랑 열심히 뛰뛰하고 신나😎 음료도 맛있고 버터도 이렇게 좋아하고😍 다음주에 또 가기로..☺️

분당 정자동 애견 동반 카페 - AMP COFFEE (에이엠피커피)

분당구 정자동에 있는 애견동반 카페!! AMP COFFEE🥰 📍주소 : 분당구 정자동 141-1 ⏰영업시간⠀ MON - FRI : 10AM - 8PM SAT - SUN : 11AM - 8PM ⠀ 😴휴무 : 매월 둘째, 넷째주 월요일 🚗주차 : 건물 앞에 4대정도 댈 수 있고 주말엔 주변에 문 닫은데 많아서 근처에 주차 가능 주말에 버터와 같이 다녀왔어요 ~ (21.11.14) 요즘 크림라떼에 푹 빠져있는데 AMP COFFEE 에도 크림라떼가 있더군요!! 바닐라크림라떼 먹었어요~ 존맛ㅎㅎㅎ😋 알록달록 힙하고 예쁜 까페에요~ 바리스타 분들과 고객들의 경계가 없는 것같은 FREE~~ 한 내부 구조, 분위기에요 (가보시면 이해가 되실거에요 ㅎㅎ) 여기 사장님도 강아지 2마리 키우신다고해요 (TMI) 버터에게도 ..

경기 광주 애견 동반 카페 - 블루밍힐 (BLOOMING HILL)

경기 광주 오포에 바로 앞에 산 경치를 볼 수 있는 옥상 카페가 있어요. 블루밍힐 (BLOOMING HILL) 울 강아지 버터도 같이 갈 수 있는 카페 중 제일 자주 가는 카페에요. 버터는 시바 블랙탄 8.9kg 1살반 중형견 이에요 :) 블루밍힐은 강아지 전용 구역이 야외에 따로 있고 여기서 강아지들이 뛰어 놀 수 있는데 주로 중,소형견 위주로 오는 것 같아요. 딱히 강아지 제한은 없는 것 같은데 여러번 가봤지만 대형견은 한 번도 못 봤군요. 그런데 최근에 갔을 때 (21년 8월) 카페에서 애기 리트리버 키우고 있더라구요! 이 구역의 핵 인싸였음 . ㅋㅋ 블루밍힐 커피와🥤 베이커리🥨 다 맛있어요 케잌류도 있고 홈메이드 피자,마늘빵,와플 등 있어요 분명 식사 하고 갔는데 이렇게 ... 또 빵을 잔뜩 먹게..

경기 용인 강아지 목욕, 미용 - 허밍독

경기 용인시 기흥에 위치한 강아지 미용 허밍독 우리 애기 버터는 유기견 이었어서 예민하고 겁이 많고, 낯선 사람을 무서워해요. 그래서 검색해보고 또 찾고 또 찾고 리뷰 다 보고 어렵게 선택한 곳이 이 곳 허밍독! 집에서 허밍독 까지 차 막히면 1시간도 걸리지만, 정말 강아지를 사랑하시고 잘 다뤄주시는 분들을 찾아 한걸음에 달려갔어요~ 결과적으로 버터도 목욕 잘 받고~ 너무 잘해주셔서 대만족 ^_^ 버터 처음 허밍독 간 날 목욕 컷 ㅋㅋ 버터 허밍독 두번 째로 간 날은 머드팩과 마사지까지~ 가을 겨울엔 강아지들 피부가 건조해져서 보습이 필요하다고 스파 or 머드팩을 추천해 주셨어요. 안 그래도 버터가 빗질할때마다 각질이 많이 나와서 걱정하던 중이라 머드팩을 선택! *머드팩 후기* 털이 윤기가 좔좔 흐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