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퍼포먼스마케팅, GA4

광고 대행사 선택시 초특급 주의사항 2가지

by marketinkerbell 2023. 12. 7.
반응형

 

광고 대행사 선택시 초특급 주의사항 2가지 (손해보지 않으려면 꼭 숙지하세요!!)



1. 광고 스크립트 소유 내 것으로 챙기기

 

메타 픽셀, 구글 전환 스크립트, 틱톡 픽셀 등 처음 세팅할 때 픽셀 소유를 내 것으로 만들어 달라고 요청하세요!
나중에 대행 종료할 때 픽셀 안 줄 수 도 있어요. 그동안 내 돈 내고 모은 고객 데이터인데, 어떻게 모은 데이터인데 ..
그러니 애초에 이 부분을 잘 체크해주세요.

애초에 비즈니스 관리자를 내꺼로 생성해 두고 내 비즈니스 관리자에 대행사 권한 넣어줘서 내 비즈니스에서 운영하게 하는게 제일 좋겠습니다.

 

 

 > 비즈니스 관리자 세팅하는 방법

 

Meta (페북) 비즈니스 관리자, 광고 계정 세팅하기

Meta 비즈니스 관리자 생성 후 비즈니스 설정에서 모든 자산 (광고 계정, 인스타, 페이지 등) 일목요연하게 관리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혼자 세팅이 어려우신 경우 세팅 대행도 가

marketinkerbell.com

 

 

>비즈니스 관리자에 권한 넣어주는 방법

 

Meta (페북) 비즈니스 관리자에서 사람 추가 하는 방법

Meta (페이스북) 비즈니스 관리자에서 사람 추가, 권한 부여 방법 1. 비즈니스 설정 페이지에 접속 https://business.facebook.com/settings 2. 사용자 -> 사람 -> 추가 버튼 클릭 -> 권한 부여할 사람의 페이스북

marketinkerbell.com

 

 

 


2. 어떤 분야에 특화 된 업체인지 꼼꼼히 살펴보기 

 

디지털 마케팅이라는 단어 하나에 카테고리가 엄청 많습니다. 대행 해주시는 분들도 진짜 잘하는 특화 되어 있는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마케팅커벨팀 같은 경우는 메타, 구글 퍼포먼스 마케팅과 SNS 계정 관리에 특화 되어있고, 네이버 블로그나 플레이스 상위 노출 작업에 특화 되어 있는 업체, 맘카페 홍보에 특화 된 업체 등 다양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케팅 대행을 맡기실 때 어떤 분야에 특화 된 업체인지 내용을 꼼꼼히 잘 살펴보시는게 좋습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이 모든 마케팅을 a to z 로 다 해준다는 업체가 있다면, 호구 잡힐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제대로 성과를 낼 수 있게 작업 해주는게 아니고, 개수 채우기식으로 아무 블로그에나 포스팅하고 인스타에 이미지 20장 포스팅했다 하고 그런 것은 비용을 지불하고 맡기기 곤란합니다. 이왕 마케팅을 비용 주고 할 것이라면, 제대로 할 수 있는 업체에 맡기세요!

 

 

 

 

구글, 메타 디지털마케팅은 마케팅커벨! 😜 → https://marketinkerbell.co.kr/

 

팀 마케팅커벨 - 온라인 광고대행사

구글, 메타 온라인 광고로 매출 증대를 경험해보세요. 최적의 비용과 극강의 광고 효율로 브랜드를 성장시켜드립니다. 광고 소재 제작 부터 광고 집행, 최적화 관리, 인사이트, 리포트 모든 것을

marketinkerbell.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