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퍼포먼스마케팅, GA4

메타 페북광고 '여러 광고주의 광고' 란?

by marketinkerbell 2023. 10. 23.
반응형

 

메타 (페이스북) 광고 세팅시  '여러 광고주의 광고' 란? 

 

메타 (페이스북 인스타) 광고 세팅시 '광고' 단에서 '여러 광고주의 광고' 항목을 체크하면 구체적으로 어떻게 이 기능이 작동하는 것일까요? 

 

 

메타 '여러 광고주의 광고' 페이스북 광고메타 '여러 광고주의 광고' 페이스북 광고
페북 광고 관리자 '광고' 세팅 쪽 화면

 

 

'여러 광고주의 광고' 항목을 체크 했을 때 실제 유저들에게 보이는 화면은 아래와 같습니다. 

 

 

메타 '여러 광고주의 광고' 페이스북 광고
여러 광고주의 광고 노출 예시

 

 

'회원님이 좋아할 만한 항목' 이라는 타이틀로 여러가지 광고를 보여주게 되는데 이 유닛에 내 광고가 노출 되게 됩니다. 

내 광고가 노출 되는 '지면'이 추가 되는 것이기 때문에 '여러 광고주의 광고' 이 항목은 꼭 체크해주는 게 좋습니다. 

 

이 광고 유닛은 광고주가 광고하려는 제품이 속해있는 카테고리에 최근 반응했던 고객들에게 광고를 노출시켜주는 로직입니다.

 

 

아래 글은 '여러 광고주의 광고' 기능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볼 수 있는 실제 사례입니다

 

여러 광고주의 광고 체크 할까 말까? (메타 광고 - 인스타, 페북)

메타 광고 세팅 할 때 '여러 광고주의 광고' 체크 하는게 좋을까? 안 하는게 좋을까? 광고 교육을 하다 보면 이 질문을 많이 받게 되는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하는게 좋다는 의견입니다. 저는

marketinkerbell.com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페이스북 비즈니스 지원센터 설명 참고해주세요 :)

 

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1024826868233885 

 

메타 '여러 광고주의 광고' 페이스북 광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