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퍼포먼스마케팅, GA4

GDN 지정된 사이트에만 배너 광고 노출하는 방법

by marketinkerbell 2023. 12. 27.
반응형

구글 애즈 디스플레이 광고 (GDN) - 지정된 사이트에만 배너 광고 노출하는 방법

 

 

내가 원하는 사이트에만, 배너가 노출 되도록 세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게재위치' 에서 세팅할 수 있는데요,  

캠페인 세팅시에 "타겟팅" 메뉴에서 세팅 할 수 있습니다. 

 

 

 

1. 타겟팅 메뉴에서 '게재위치' 클릭 

 

 

구글 애즈 디스플레이 광고 지정된 사이트에만 배너 광고 노출하는 방법

 

 

 

 

 

 

2.  '입력' 탭 에서 내가 원하는 사이트 URL 입력 하기.  여러개 입력 가능. 

URL 입력한 후에는 아래쪽에 '게재위치 1개 추가' 파란 글씨 클릭 해야 추가 완료 된 것!

 

 

 

GDN 내가 정한 사이트에만 배너 광고 노출하는 방법

 

 

 

 

3.  추가 되면 오른쪽에 사이트 리스트가 뜨게 됩니다

 

 

GDN 내가 원하는 사이트에만 배너 광고 노출하는 방법

 

 

 

이렇게 하고 나머지 부분 (예산, 관심사 등) 마저 세팅 해주면 됩니다.

 

이렇게 게재위치를 타겟팅하여 내 디스플레이 광고가 노출 될 사이트(노출지면)를 정할 수 있습니다.

 

광고 세팅을 완료 후에 게재위치를 수정 or 추가 하고 싶다면, 
구글 애즈 메뉴 '콘텐츠' -> '게재위치' 에서 수정 할 수 있습니다

 

 

 

 

잘 안 되고 어려우시다면 광고 세팅 대행 문의 주세요!

 

👉마케팅커벨에게 문의하기👈

댓글